낀낀 레시피

블렌텍 디자이너 625 바나나쉐이크 레시피

낀낀 2022. 3. 3. 21:44
반응형

블렌텍 디자이너 625로 만든 바나나쉐이크 레시피 !

 

안녕하세요:)~!!

오늘 만든 바나나쉐이크가 정말 너무 대~~~성공적이라서><

공유해 드리고자해요~~~

 

너무너무 간단한데 아주 맛있는 바나나쉐이크 

봐도봐도 예쁜 저희집 블렌텍 디자이너 625로 만들었어요~~

 

 

 

 

 

재료

얼린바나나 1개반,

바나나 반개,

우유360ml,

꿀1스푼.

 

 

재료만 봐도 너무 간단하죠?~~

 

1. 얼린바나나랑 그냥 바나나를 믹서기통에 넣어주세요.

바나나는 잘라서 얼려두면

생과일주스나 스무디 만들어먹을때

얼음을 넣지 않고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잘익은 바나나로 골라사서 바로바로 껍질까서 잘라서

냉동실에 보관한답니다~~:)

 

얼려둔 바나나가 두개가 되지않는것같아서

얼린바나나 1개반, 바나나 반개를 사용했는데

이게 신의한수였던것같아요..ㅋㅋ

 

2. 우유 360ml를 믹서기통에 넣어주세요.

3. 꿀 1스푼 정도를 넣어주세요:)

 

 

4. 블렌텍의 스무디 버튼을 눌러 믹서기 작동시켜주세요!

 이와중에 블렌텍 디자이너 625 너무 예쁘지 않나요?

너무 맨날 좋다그래서 오해하실것같은데....

광고,협찬 이런거 아니고 진짜 우리집믹서기랑

사랑에빠져버렸어요 볼때마다이쁘다ㅜㅜ

 

슈웅~~시원하게 ~~ 곱게 갈린 바나나 스무디 !! 완성!!

 

하얀바나나우유

칼륨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로 만든 바나나쉐이크!

진짜 사먹는 것보다 맛있게 완성!

큰 컵으로 두컵 나왔어요~~

자기꺼 다먹고 내꺼 뺏어먹을정도로 맛있었다는~~

 

바나나랑 우유랑 꿀만있음 완성되는

맛난 바나나쉐이크

황금레시피로 성공!해보셔요!!ㅎㅎ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