낀낀이 선택한 낀픽 제품 리뷰

샤오미 로봇 청소기 미홀 로봇 청소기 추천하는이유

낀낀 2022. 2. 15. 16:47
반응형

샤오미 로봇 청소기 추천으로 돌아온

낀낀입니다:)

 

안녕하세요!

샤오미 미홀 로봇청소기를 5개월동안 사용해본 

후기 입니다.

 

구매 이유와 간단 설명, 그리고 장점까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샤오미 미홀 로봇청소기 !사용하다가 샤오미 제품인지 잊어버리고 사용한 우리집 효자 미홀 로봇 청소기 입니다.

 

 

 

로봇청소기 없는 삶을 살던 제가

 샤오미 미홀 로봇 청소기를 산 이유는 

엄마의 강력 추천 때문이였어요.

우리집 제일 효자는 로봇청소기라면서

계속 자랑하시던 우리 어무니 .

 

 

 

샤오미 로봇 청소기 미홀은 

화이트와 실버 칼라로 이루어진 디자인이고

리모컨으로 간단히 작동합니다.

샤오미 청소기 리모컨

동작 버튼만 누르면 작동되는 로봇 청소기.

요기조기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먼지를 빨아들입니다.

다리같은게 파닥파닥하면서 돌아다니는데

귀여워요~ 로봇 애완견?느낌도 나고 처음엔 너무 신기했어요~~

 

 

샤오미 로봇 청소기 미홀은 

을 통해서 청소가 불필요 한곳을 금지구역으로

지정해두면 그곳은 가지 않아요저희집은 거실 커튼이 매우 길어서 바닥에 닿는데그 부분까지 로봇 청소기가 가면 커튼을 먹어버릴수도있잖아요?금지구역 설정하면 미홀이 커튼쪽은 싸악 피해서 청소해줘요~~

하얀색 로봇 청소기
진열장밑을 청소하는 로봇 청소기

구석구석 청소하고 있는 로봇 청소기.

미니 진열장 밑으로 쏘옥 들어가서 청소해주고

또 길을 떠나는 로봇 청소기 미홀.

청소를 마치면 알아서 클린스테이션으로 복귀해서

충전을한답니다.

 

로봇청소기 사용하고 다른 청소기는 창고방에서

나오질 않고있어요.

 

미홀 클린스테이션
미홀 클린 스테이션

그리고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제가 미홀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였던

클린스테이션.

로봇 청소기가 청소를 마치고 클린스테이션으로 돌아오면

로봇청소기가 청소하면서 흡입한 먼지들을

클린스테이션이 내부에있는 더스트백으로 흡입해줘요.

 

 

로봇청소기 먼지봉투
클린스테이션 먼지봉투

시간이 지나

클린스테이션에 있는 더스트 백 (먼지봉투)가 차면

열어서 먼지봉투만 싸악 버려주면 끝!

먼지 날릴일 없고 얼마나 좋아요~?

 

 

저는 12년전에 처음 청소기를 살 때 부터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게 더스트백의 유무였어요.

기껏 청소기로 먼지들 다 빨아들였는데

청소기안에 있는 먼지들 버리려고 먼지통 열면

먼지들이 또 날아다니고 그 먼지 누가먹나요?

제가 먹지요....

생각만해도 끔찍하거든요~

그래서 무조건 먼지봉투! 

 

저는 먼지봉투 사용을 강추 합니다.

(((먼지봉투가 아니라 먼지 통이면

먼지날림은 기본이고

분리하랴 조립하랴 먼지통청소하랴

너무 손이 많이가요.))

자기집 찾아가서 충전하는 미홀.

똑똑한 미홀 로봇 청소기 덕분에 

삶의 질이 향상되었어요.

 

 

 

 

 

로봇 청소기 미홀의 장점

 

1.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

(파닥파닥 귀여움)

2. 로봇청소기의 먼지를 자동흡입해주는 클린스테이션.

3. 클린스테이션의 먼지봉투 (더스트백)

(먼지날림없이 흡입한 먼지들을 처리할 수 있다는 강점)

 

 

 

 

 

로봇 청소기 미홀의 단점

1. 미홀이 들어가지 못하는 부분은 먼지흡입이 어려움.

 

 

이렇게 볼 수 있겠네요.

 

청소기니까 소리가 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단점에 넣지 않았어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창틀이나 좁은면적의 부분을 청소하는데는

한계가 있으니 

기본 진공청소기 플러스 로봇청소기 가지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홀이 대신 청소해줘서 너무 행복한 요즘이랍니다~

 

:)~~~ 그럼 샤오미 로봇 청소기 미홀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