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토스트 레시피 발뮤다 더레인지 통밀식빵 토스트!

낀낀 2022. 3. 6. 12:44
반응형

토스트 레시피로 돌아온

요낀입니다:)!

 

 

안녕하세요~~ 

주말 아침마다 간단히 해 먹는 계란 토스트!

 

오늘은 건강을 생각해서 

통밀 식빵을 사용해 보았답니다

 

그럼 저희 집 초간단 토스트 레시피

시작합니다><!

 

 

재료

(토스트 4개 분량)

 

통밀 식빵 4장, -> (일반식빵 가능)

치즈 4장,

계란 3개,

당근 조금,

양파 반의 반개,

햄 작은 캔 4분의 1개,

소금 약간,

케첩

 

 

 

1.통밀 식빵을 발뮤다 더레인지에 넣고

   예열 없이 210도 5분 작동시켜주세요.

  (일반 식빵일 경우 210도에 7분 작동시켜주세요.)

 

- 저는 냉동실에 넣어둔 통밀 식빵을 사용해서 

   발뮤다에서 해동 2분 30초 하고 난 후

210도에 5분 오븐 작동해주었어요.

  -식빵 해동은 그냥 냉동실에서 꺼내

실온에 두고 해동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저처럼 시간이 없고 배가 많이 고프다.

    하면 발뮤다 or 전자레인지로 해동 후 사용해야죠 뭐 ㅎㅎ

발뮤다 더 레인지

 

 

2. 당근 원하는 만큼, 양파 반의 반개,

   햄 작은 캔 4분의 1개를 쪼꼬맣게 쫑쫑 썰어주시고

 

   계란 3개를 풀어 계란물을 만들어 썰어놓은 재료를 넣고

   소금 세 꼬집 넣어 한 번 더 섞어주세요//

 

3. 예열된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중불로 하고 계란물을 부어 최대한 네모나게 계란을 부쳐주세요.

  앞뒤로 노릇하게~~~

  (식빵 모양으로다가~~ )

계란부침

4. 오븐에서 꺼낸 통밀 식빵 위에 치즈를 올려주세요.

5. 치즈 위에 완성된 계란부침을 올려주세요.

6. 위에 케첩을 원하시는 만큼 뿌려주세요.

계란식빵

7. 완성!!

 

치즈 위에 바로 구워진 계란을 올리면

치즈가 살짝 녹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입에 쫙쫙 붙는 느낌ㅋㅋㅋ

거기에 통밀 식빵이 엄청 빠삭빠삭해서

부드러움과 빠싹한 두 가지를 동시에 느껴

좋았답니다 ㅎㅎ

 

저희는 대식가라 한 사람당 두 개씩 먹었지만

한 개만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

 

 

치즈보다 계란이 커서 치즈가 가려졌네요..ㅎㅎ끝에 살짝 보이는 치즈~~

맛있게 냠냠!

통밀 식빵으로 만들어본 토스트!

시간 있을 때 대량으로 만들어 

냉동실 보관 후 해동시켜 데워서 케첩 뿌려먹으면

초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나갈 수 있어요~~

 

 

 

건강 토스트 레시피 끝!